개항장 거리 투어 어때? 인천의 명소는 이곳에 다 모인 듯하다. 동인천역을중심으로 가까이는 걸어서 5분 멀리는 30분 정도에 명소가 한 두 곳이…
마음까지 투명해지는 겨울 바다 드라이브 바다는 옳다. 답답한 마음을 시원하게 녹인다. 용감하게 달려드는 파도와 시시각각 변하는 물색, 꿋꿋이 서…
가을로 물드는 정원과 습지에서 힐링에 빠지다 <국제정원박람회>가 열렸던 순천만 일대가 순천만국가정원으로 단장된 지도 수년이 흘렀다. …
가을여행지 홍천 살둔마을 숨어 있기 좋은 그곳! 속도를 줄이면나를 만난다 바람이 달라졌다. 때때로 코끝을 스치는 가을바람을 느끼며문득, 가을 어…
"여행 마니아 크리스티안 멜로니" CHRISTIAN MELONI 숨겨진보물같은나라라더니과연사실이네요. 아내와 두 아들과 함께 한국에 온 지 4년…
‘으른 입맛’사로잡는 곳양양은 이제 속초나 강릉보다 먼 바다가 아니다. 갑자기 짙푸른 동해바다가 그리워질 때흔히 t속초나 강릉을 떠올리곤 했지만…
"충주호가내어 주는시원함만끽시골길을 걷다"계속 달려만 오던 습관 때문에, 쉬지 못하는 생활의 치열함 때문에 여행이나 산책이 먼 일처럼 느껴질 …
강원도 ‘선자령’설국(雪國)으로 떠나는 눈꽃 트레킹 “눈 오는 날이면 선자령에 가야한다”90년대에 최민수‧엄정화 주연의 <바람 부는 날이면…
맛, 멋, 그리고 사람 : 진주 "양반음식 맛보고 촉석루에서 시 한 자락" 사람들은 일 뿐 아니라 노는 것에도 꼼꼼한 계획을 세우곤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