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바다부산 나이트페스타’에 약 26만6000여명 방문 부산의 야간관광이 폭발적으로 성장 중이다. 2025년 7월부터 10월까지 집중적으로 운영…
호시노 리조트, 폭설 지역 아오모리의 비경 온천에서‘겨울 절경 눈 내리는 노천탕’ 올해도 개최 오이라세 계류를 따라 자리한 유일한 리조트 호텔인…
무빙트립 '바다휄체어 활용 무장애 갯벌 체험 프로그램' 운영 무장애 여행 전문 여행사 무빙트립은 경기도 시흥시와 함께 열린관광지 오이도 해양단지…
개항장 거리 투어 어때? 인천의 명소는 이곳에 다 모인 듯하다. 동인천역을중심으로 가까이는 걸어서 5분 멀리는 30분 정도에 명소가 한 두 곳이…
마음까지 투명해지는 겨울 바다 드라이브 바다는 옳다. 답답한 마음을 시원하게 녹인다. 용감하게 달려드는 파도와 시시각각 변하는 물색, 꿋꿋이 서…
가을로 물드는 정원과 습지에서 힐링에 빠지다 <국제정원박람회>가 열렸던 순천만 일대가 순천만국가정원으로 단장된 지도 수년이 흘렀다. …
가을여행지 홍천 살둔마을 숨어 있기 좋은 그곳! 속도를 줄이면나를 만난다 바람이 달라졌다. 때때로 코끝을 스치는 가을바람을 느끼며문득, 가을 어…
"여행 마니아 크리스티안 멜로니" CHRISTIAN MELONI 숨겨진보물같은나라라더니과연사실이네요. 아내와 두 아들과 함께 한국에 온 지 4년…
‘으른 입맛’사로잡는 곳양양은 이제 속초나 강릉보다 먼 바다가 아니다. 갑자기 짙푸른 동해바다가 그리워질 때흔히 t속초나 강릉을 떠올리곤 했지만…
"충주호가내어 주는시원함만끽시골길을 걷다"계속 달려만 오던 습관 때문에, 쉬지 못하는 생활의 치열함 때문에 여행이나 산책이 먼 일처럼 느껴질 …
강원도 ‘선자령’설국(雪國)으로 떠나는 눈꽃 트레킹 “눈 오는 날이면 선자령에 가야한다”90년대에 최민수‧엄정화 주연의 <바람 부는 날이면…
맛, 멋, 그리고 사람 : 진주 "양반음식 맛보고 촉석루에서 시 한 자락" 사람들은 일 뿐 아니라 노는 것에도 꼼꼼한 계획을 세우곤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