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수첩

센트럴파크 스타일스1단지, “제1회 입주민 한마음 축제”개최

작성자 정보

  • PEOPLE365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센트럴파크 스타일스1단지, “제1회 입주민 한마음 축제”개최


지난 2일부터 3일 화성시청역 센트럴파크 스타힐스1단지에서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회장 김지원)가 주최한 “제1회 입주민 한마음 축제”가 개최됐다.

 

화성행사사진.jpg

 

훌랄라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이세온(1부)과 인기 개그맨 김수영(2부)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걸그룹 라온제나의 축하무대로 시작되어 이번 행사를 기획하고 주관한 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김지원 회장의 인사말과 해당 지역구 의원인 송옥주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과 균형발전기획단 배강욱 단장의 축사가 이어졌으며 야시장 전문회사 어울림이벤트가 초청한 트리플 매직 마술사와 가수 장하온, 비보이 그룹 막판, 가수 이세온, 듀오그룹 원 플러스 원의 화려한 공연이 펼쳐졌다. 

 

화성사진1.jpg

 

특히 인기 개그맨 김수영의 사회로 진행된 주민 노래자랑은 입주 후 처음 개최되는 입주민들이 서로 알아가며 넘치는 끼와 열정으로 서로간의 우의와 신의를 다지는 유쾌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는 평이다.

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김지원 회장은 “입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문화와 예술로 함께 할 수 있는 기획으로 마련한 이번 행사가 입주민들이 서로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누며 사랑과 친목을 도모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입주자대표회의는 입주민들의 권익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어울림 이벤트는 아파트 입주민들의 친목과 소통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며 입주민들에게는 전액 무료로 문화공연 등이 제공된다. 

 

글 이루나 기자

 

 

@PEOPLE365 & people365.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자료

PEOPLE365 TV


이세온의 가요산책


코렌코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