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인기 연극 <라면> 광주에서 공연

작성자 정보

  • PEOPLE365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인기 연극 <라면> 광주에서 공연

 

대학로를 대표하는 인기 연극 <라면>이 11월 30일부터 1월 7일까지 광주를 찾는다.

연극 <라면>은 서로 다른 남녀의 사랑을 한국인에게 빼 놓을 수 없는 소울 푸드인 라면에 빗대어 풀어낸 공연으로, 2015년 초연을 시작으로 현재 시즌 8차 공연을 진행 중이다.

 

연극 라면 8차팀 배우 단체사진.jpg

 

90년대~2000년대를 배경으로 하여 과거를 추억하고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대학로의 대표적인 레트로 코믹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입증받아 2021년 사천을 시작으로 2022년 계룡, 고령, 대전, 2023년 천안, 울산, 밀양 등 각지에서 꾸준히 지방 투어 공연을 이어가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라면 가게를 차리기 위해 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면서 갈등을 빚는 주인공 ‘만수’와 프러포즈를 기대하던 여자친구 ‘은실’, 그리고 그들의 친구이자 오래된 부부 ‘경필’과 ‘희선’의 친숙하고 공감되는 서사를 통해 관객들에게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옛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음악과 소품 활용, 그리고 출연진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퍼포먼스는 관객으로 하여금 추억 속으로 여행을 떠나는듯한 느낌을 들게 한다.

 

연극 라면 포스터_광주.gif

 

주인공 ‘만수’ 역에는 강종현, 이인규, ‘은실’ 역에는 이윤경, 민유리, ‘경필’ 역 황요셉, 신광민, ‘희선’ 역 권현진, 유채빈 ‘멀티맨’ 역 정지원, 임호성 배우가 출연하여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이들은 대학로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베테랑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보증받아 지난 10월부터 연극 <라면> 8차 팀으로 함께 하고 있다.

연극 <라면>의 제작사 ㈜엠컬쳐컴퍼니는 “추운 날씨에 끓이는 따뜻한 라면 한 그릇처럼, 연말을 맞이하여 보다 따뜻하고 풍성한 공연이 되기 위해 준비중이다.” 라며, “다채로운 매력의 배우들이 선보이는 연극 <라면>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연극 <라면> 광주 공연은 11월 30일부터 1월 7일까지 상무지구 기분좋은극장에서 진행되며, 인터파크, 네이버 등 각 예매처에서 예매 가능하다. 

 

글 이루나 기자


관련자료

PEOPLE365 TV


이세온의 가요산책


코렌코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