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사단법인 대한홀덤협회, 서울시 인가획득

작성자 정보

  • PEOPLE365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사단법인 대한홀덤협회, 서울시 인가획득


건전게임문화 정착과 e-스포츠로서의 홀덤문화를 알리기위한 사단법인 대한홀덤협회(이사장 이한영, 이하 협회)가 서울시의 인가를 받아 공식적인 사업을 시작한다.

홀덤은 전 세계 e-스포츠의 상징으로 이미 아시아를 넘어 미국, 유럽에서 야구와 축구를 뛰어 넘을 정도로 큰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미 국내에서도 많은 대학교와 동호회에서 홀덤 교육, 딜러 교육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ee322363b3eb45eacd7c63012c80aafc_1688541283_3611.jpg
           

       <사단법인 대한홀덤협회 이한용 이사장>


협회의 이한영 이사장은 “홀덤은 이미 우리 국민들의 삶속에서 소통의 아이콘으로 자리하고 있다. 협회는 건전한 홀덤문화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청년층을 중심으로 구성된 홀덤팬층의 결집과 소통을 통해 국내 및 국외에 수준급의 홀덤대회를 개최해 청년들의 건전한 놀이문화의 창구 역할을 하며 전 세계적으로 폭넓은 매니아 층을 확보한 홀덤 문화를 한 단계 끌어올리는 등 다양한 긍정적 효과를 창출해 내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협회는 관련 업체들과 함께 불법 도박사업자의 활동을 근절하고 건전한 영업장환경을 조성하며 이를 위해 홀덤펌 내의 건전한 게임 문화조성을 위한 시스템 개발, 도박중독예방 홍보 관련 언론 및 미디어 매체를 통한 인식개선 운동을 추진한다. 또 나아가 글로벌한 언론사와 협력을 통한 홍보와 이를 위한 블록체인 기반의 투명한 기술로 시장 조성을 위하여 노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글,사진 이연주 기자 


@PEOPLE365 & people365.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자료

PEOPLE365 TV


이세온의 가요산책


코렌코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