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예술

숲이답이다 ‘숲에서 나를 찾다’ 프로그램 시작

작성자 정보

  • PEOPLE365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숲이답이다 ‘숲에서 나를 찾다’ 프로그램 시작


숲이답이다(대표 강경희)는 아동·청소년의 정서 안정을 위한 숲 활용 생태감수성 프로그램인 ‘숲에서 나를 찾다’를 1월부터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1889932506_20260126124350_5618223035.jpg

아동·청소년의 정서 안정을 위한 숲 체험·교육 프로그램 ‘숲에서 나를 찾다’에서 참여자를 모집한다

 

세종특별자치시에 소재한 숲이답이다는 탄소중립 숲 교육과 산림관광을 기반으로 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산림 복지 서비스를 진행하는 종합 산림 복지 기업이다.

숲 체험·교육 프로그램인 ‘숲에서 나를 찾다’는 복권위원회,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의 후원으로 복권 기금으로 운영되며, 전국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정서적인 안정과 건강 증진,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맞춤형 산림 복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사업이다.

특히 2026년 취약계층 숲 체험·교육 지원사업에 선정된 ‘숲에서 나를 찾다’에서는 최근 SNS 노출로 취약해진 아동·청소년의 자아존중감과 정서 조절, 그리고 자기인식 회복을 위해 연속적 숲 체험·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자기효능감과 자신감을 증진하고 사회성 향상을 목표로 2026년 1월부터 9월까지 운영된다.

참여자 모집과 사업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숲이답이다(it0724@naver.com)로 문의하면 된다.

세종특별자치시에 소재한 숲이답이다는 탄소중립 숲 교육과 산림관광을 기반으로 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산림 복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종합 산림 복지 기업이다. 2023년에 문을 연 숲이답이다는 산림청과 한국관광공사 등과 함께 숲 체험 교육 및 산림관광 사업을 운영하며 숲이 가진 치유와 교육적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글 이루나 기자



관련자료

PEOPLE365 TV


이세온의 가요산책


코렌코미디어